carePACK™

Linux Middleware DBMS

Platform Support carePACK™

락플레이스의 플랫폼 서포트 케어팩™은 귀사가 도입하고자 하는 Linux 환경과 오픈소스 기반 또는 관련된 상용 어플리케이션의 안정적인 도입과 운영을 위한 포괄적인 기술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패키지입니다.

서비스 내용

락플레이스의 플랫폼 서포트 케어팩™은 귀사의 오픈소스 기반의 시스템 도입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구축 및 운영되도록 보장해 드립니다. 설치 계획부터 환경 설정, 설치, 구성, 배포, 성능 튜닝, 점점, 장애 처리 등 모든 단계에서 유선, 이메일, 방문 지원으로 락플레이스의 고급 기술 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고객의 이점

다양한 하드웨어 벤더와 일관되지 않은 시스템 환경을 안정화 및 최적화 기술이 적용된 Red Hat Enterprise Linux(이하 RHEL)와 관련 플랫폼 솔루션을 통하여 저비용, 고효율로 최고의 사용자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아래와 같은 고객의 이점을 서포트 케어팩™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하드웨어 벤더 별 적합한 구성 환경 제공
  • 오픈 소스 환경의 시스템 기술 지원 제공
  • 저비용 운영 시스템 구축
  • 장애 예방 및 장애 기간의 최소화
  • 교육 및 지원을 통한 고객 사 자체 기술 축적

제공되는 서비스 (Deliverables)

락플레이스 플랫폼 서포트 케어팩™의 내용은 아래와 같은 기술 지원 서비스로 구성되며 각 기술 지원 후에는 사후 보고서 또는 이-메일로을 통해 작업 결과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

  • RHEL 설치 지원
  • Application 설치 관련 이슈 지원
  • 시스템 구성 최적화(Optimizing) 및 안정화 지원
  • 운영자 기본교육
  • 장애 지원
  • 점검 지원
  • Red Hat GSS(Global Support Service)를 통한 Unknown 이슈 대행 지원

서비스 범위

정기적인 방문 지원과 무제한 유선 및 이-메일 지원을 통해 위와 같은 서비스를 선별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시스템 마이그레이션, 성능 테스트 및 관리자 교육 등과 특정 독립적 서비스 구성은 서포트 케어팩™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  • 방문 지원 횟수는 별도 협의에 따릅니다.

※ 락플레이스의 모든 서포트 케어팩™은 레드햇의 SLA(Service Level Agreement, 서비스 수준 협약)를 준수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