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peration & Maintenance Service

Operation & Maintenance Service는

오픈소스기반의 클라우드 환경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을 돕습니다. 이슈 발생 시 80여명의 엔지니어로 구성된 강력한 조직에 의한 서비스로 완벽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클라우드 지원 서비스

  • 365/7/24 상시 장애 대응 서비스 및 Nagios XI를 통한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어떤 Vendor의 기술지원도 한국어로 지원을 도와 드립니다.
  • Red Hat Linux 등 OS, MySQL, PostgreSQL 등 데이터베이스 및, Jboss, Apache, Tomcat, NginX 등 Web/WAS와 통합 유지보수가 가능합니다.
  • 서비스 운영을 위한 고객 요구 분석 후 상담부터 기획 설계, 시스템 연계 방향을 제시합니다.(AWS, Google Cloud, RedHat, Openstack)
  • 월간 기술지원 보고서를 제공해 드립니다.

강력한 엔지니어 그룹

  • AWS 및 Google Cloud Platform 자격증을 다수 보유한 80명 이상의 기술지원 인력으로 동시 다발적인 고객사의 지원요청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.
  • 클라우드 상의 OS부터 DB, WEB/WAS 까지 전방위적 인프라 서비스를 지원합니다.
  • 오픈소스 기반 지식으로 퍼블릭, 프라이빗 뿐 아니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
운영 및 기술지원 3 STEP

  • Step 1: 고객과 인터뷰를 통해 현안 문제점 파악하여 적절한 클라우드 운영 방안 혹은 시스템 검토
  • Step 2: 고객 요구사항에 맞추어 안전하고 원활한 운영을 위한 체크리스트와 함께 모든 세부사항 변경 및 설정 실행
  • Step 3: 구성 완료 및 완료 보고

Why Rockplace Cloud Carepack?

  • 고객지원 서비스
    • 365/7/24 장애대응
    • 80여명의 엔지니어로 구성된 강력한 조직의 신속·완벽 지원
    • Nagios XI을 활용한 모니터링 서비스
    • 한국어 기술지원
    • 서비스 전환을 위한 고객 요구분석 후 상담부터 기획 설계, 시스템 연계 방향 제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