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garCRM

SugarCRM는

고객관리는 기본, 마케팅/영업기회/경영판단을 지원하는 전사용 오픈소스 CRM

SugarCRM은 미국 SugarCRM inc.에서 개발해, 오픈소스 개발 커뮤니티를 베이스로 진화를 계속하는 세계에서 가장 고기능, 저가격, 시큐어인 오픈소스CRM(고객 관계 관리) 솔루션 입니다.
SugarCRM은 영업관리,마케팅관리,서포트서비스관리,고객관리 등 광범위한 영역을 커버하는 비즈니스관리 suite로서, 기업의 매출증진, 고객확보를 위한 모든 분석 및 정보를 제공하는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SugarCRM은 기업규모나 업종에 대응한 고객정보 관리가 실현 가능하므로, 개인사업 또는 중소기업 이외에도 상용 CRM제품의 라이선스 비용의 부담이 큰 대기업에서도 점점 도입이 활발하게 진행 중에 있습니다.

SugarCRM® 아키텍처

SugarCRM® 제품 라인업

  • 수많은 도입 실적 2012년 말 기준으로 Community Edition(CE)은 전세계에서 1000만 다운로드를 넘었고, 상용 제품의 Professional Edition(PE) 및 Enterprise Edition(EE) 은 전세계에서 대기업을 시작으로 7,000기업 이상, 사용자수는 50만 이상의 이용 실적이 있음.
  • 고기능 영업관리,마케팅관리,서포트 서비스 관리,고객관리를 위한 통합 CRM이면서 비즈니스 관리 suite, 견적, 청구서 발행 등의 판매관리, 제품관리, 워크플로우 등의 여러 가지 기능을 보유하고 있음.수많은 유상의 확장 모듈을 제공하고 있음.
  • 간편한조작 용이한 커스터마이징 화면 조작이 간편하고, 시스템 설정 등도 화면 상에서 간단히 실행 가능. 페이지 디자인 변경 및 커스텀 필드 추가, 드롭다운 필드 변경을 시작으로 새로운 기능의 모듈 추가 등을 (관리)화면에서 간단히 설정 가능하여 기업규모 및 업종에 알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범용성이 있음.또한 소스코드가 공개되어 있으므로 SugarCRM 제공의 표준기능에 고도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확장성 풍부한 플랫폼으로서도 활용할 수 있음.
  • 액세스 컨트롤 롤, 계층, 프로파일 및 그룹에 따른 기능을 표시 및 편집하기 위한 유연한 액세스 콘트롤 설정이 가능.
  • 확장성 다른 어플리케이션과의 통합API 및 유상의 확장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, REST(Representational State Transfer), SOAP에도 대응 가능.
  • 모바일 대응 휴대전화, 휴대기기에서의 이용이 가능.
  • 클라우드 대응 LAMP/WAMP (Linux/Windows, Apache, MySQL, and PHP) 환경에서 동작하는 PHP어플리케이션으로, 설치형 및 클라우드 이용이 가능.
  • 우수한 가격대비 성능 고기능의 CRM이면서도 유상 제품의 합리적인 가격설정.

SugarCRM® 주요 기능

SugarCRM® 동작환경

Sugar 6.7.x Supported Platforms

Note: Sugar 6.7.x is available for On-Demand customers only